tinwest.egloos.com

Triple AAA

포토로그



나의 사랑 린제이 로한 Fashion

미국 가쉽매거진이 좋아하는 스타일.

1. 드라마퀸

2. 바람둥이

3. 고무줄몸매

4. 중독자 (술, 쇼핑, 섹스)

린제이 로한은 4가지가 다 해당이 되니 미국이 미치지 않을수 없지

아 제일 중요한 5. 패션 종결자

천박함과 섹시함의 공존 

아 그리고 양성애자이기까지... 완전 chic

사람들이 참 이상한게 우리는 그냥 연예인을 연예인으로서만 좋아할 수 도 있다 자꾸 말이 안나오네

얘가 왜 좋냐 사고만 치는데 이런 말을 왜 하는지 모르겠네? 털어서 먼지 안나는 사람이 있나?

난 얘 옷입는게 좋다 

아무도 널 따라갈 수 없어!!!!!!!!!!!!!!!!


덧글

  • 파란만장하고불건전함 2011/02/01 17:13 # 답글

    린제이 로한 파파라치라면

    닥치고 클릭하는 린제이 빠순이입니다.

    그러나 저는 님처럼 그녀를 나의thㅏ랑 이라고 부르지는 못해요.

    그렇습니다.

    저는 팬도아니고 안티도아닌 그저 쩌리 쩌 to the 리 이니까요.


    린제이를 향한 스포트라이트는 사실

    다른 할리우드 10대스타(테일러맘슨 , 마일리사이러스등)로 옮겨간지

    백만년되었고 이렇다할 대표작도 없는 그녀.


    근데 왜 자꾸 클릭하게 되는걸까예..........하......
  • Tinwest 2011/02/02 03:13 #

    린제이 로한 너무 착하게 맘잡고 살라고 해서 파파라치들이 안찍어줘요 으흐그흑흐그흑흐긓그흑 아마 다시 폭풍 다이어트 하면 다시 나타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건전한 님 닉네임이 그저마음에 들뿐이네요 멋져요ㅠ.ㅠ
  • 포이 2011/02/02 16:03 # 답글

    안돼요 린지는 저의것이랍니다 ψ(`∇´)ψ 저런 미모에 저런 펑크적인 삶!!!! 저의 유토피아랍니다
  • Tinwest 2011/02/02 16:13 #

    린지 짱이죠ㅠ.ㅠ
댓글 입력 영역